여성창업 베스킨라빈스창업비용 얼마나 들어갈까요
폐업률은 낮고 브랜드 인지도는 높고 단점보다 장점이 많은 브랜드 여성창업 베스킨라빈스31 브랜드에 대한 장점이 널리 알려지면서 매년 많은 예비창업자가 신규 개설이나 기존 가맹점 승계에 관심을 보이고 있지만 그 수가 극히 제한적이라는 사실이 아쉬울 따름이죠. 여러분이 여성창업 베스킨라빈스 창업에 관심을 갖고 이 글을 본다면 해당 지역에 맞는 정보를 최대한 상세하게 제공해드리고 있다는 점 알아주시길 바라며 먼저 서울 신규 개설 정보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 추천하는 신규 입점지는 지하철 역세권, 대로변 노출, 가맹 개설에 필요한 최소 면적, 배후 세대 등의 여러 조건을 모두 충족하고 있는 상권으로 현재는 유명 기업의 판매점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1층에 50평 정도를 사용하고 있지만 베스킨라빈스에 필요한 면적은 전용 20평 전후면 충분한 거 다들 아시죠? 매장이 넓다고 해서 매출이 정비례한다면야 비싼 임대료를 감당하더라도 큰 매장을 찾는 게 좋겠지만 현실은 그렇지 않다는 것을 알아두셔야 합니다.
투썸플레이스, 할리스 같은 대형 커피 전문점의 경우 1~2시간씩 상주하는 고객들이 많아 넓은 매장을 필요로 하는 반면 여성창업베스킨라빈스는 테이크아웃 비중이 높기 때문에 20평 이상 되는 가맹점이 그리 많지 않은 편이죠. 그래서 이번에 대체 브랜드를 찾는 과정에서 분할 사용에 대한 사전 승인 필수였으며 현재는 모든 조건에 대한 협의가 마무리된 상태입니다. 아마도 4분기에 가맹점주가 결정된다면 늦어도 2021년 1~2월 경에는 신규 오픈이 정상적으로 마무리될 거라 예상하며 기존 매장을 승계 받는 것보다 신규 개설에 메리트를 갖고 있는 예비 창업자라면 꼭 한번 검토해 보는 것을 추천하는 바입니다. 그리고 상가를 얻고 인테리어 공사부터 시설 및 장비를 갖추는 데까지 4억 원 이상의 창업비용이 필요할 거로 보이니 참고해두길 바랍니다.
이어서 인천, 서울, 대구, 부산 등에 위치한 가맹점 승계 정보인데요. 막연하게 브랜드 네임밸류에 혹해서 알아보는 이들보다 어느 정도 준비 기간을 충분히 거친 예비 창업자들에게 자신 있게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가장 먼저 인천 소재의 한 가맹점은 지하철역과 매우 가까운 동선임에도 불구하고 매우 저렴한 임대료가 특장점인 매장입니다. 총매출의 약 55% 정도가 아이스크림, 음료, 포장 용기 등의 지출로 잡히는 아이템이기 때문에 고정비에 매우 민감할 수밖에 없는데요. 이런 점에서 인천 베스킨라빈스 매장은 총매출에서 임대료가 차지하는 비중이 6% 수준에 그쳐 수익 창출에 전혀 문제가 없는 것으로 판단됩니다. 매장 인테리어를 살펴보더라도 이번 명의 변경 과정에서 추가 비용 발생은 없을 것으로 판단되며 총 창업비용은 3억 원을 넘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서울 중심부에 위치한 가맹점은 한 달에 약 5,000만 원 정도 판매하고 있으며 이번에 명의 변경이 진행된다면 높은 확률로 리뉴얼이 필요해 보이는 매장입니다. 리뉴얼을 직접 하고 2~3년 정도 더 운영하느냐 아니면 이번에 새로운 점주에게 승계하느냐 고민하기도 했으나 4분기까지는 승계에 무게를 두기로 결정하면서 미팅을 시작해보려 하니 참고 바랍니다.
대구와 부산 소재 매장은 모두 매출 4,000만 원 초반에 걸쳐있고 리뉴얼은 필요 없으며 고정비 지출도 5% 수준인 매우 건강한 가맹점들입니다. 2019년도와 2020년도 월별 매출을 비교해봐도 매출 감소 폭이 10% 미만이거나 거의 없다고 봐도 무방할 정도인데 바로 이런 점 때문에 여성창업 베스킨라빈스 창업의 인기가 식을 줄 모르는 것입니다. 배달 시장이 확대되면서 SPC그룹 배달 어플인 '해피 오더'를 선보인 후 여성창업 베스킨라빈스 배달 매출도 소폭 상승하는 추세이며 관련 세부 정책을 살펴보면 확실히 체계가 잘 잡혀있는 브랜드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운영 중인 여성창업 베스킨라빈스를 알아볼 때는 아이스크림케이크와 기타 완제품의 판매 가격대가 웬만한 커피전문점 3~4 팀 정도의 영수 단가를 보여준다는 사실에 주목할 필요가 있는데요. 꼭 매장에 사람이 가득 차있어야만 매출이 발생되는 아이템은 아니며 매출 데이터에 대한 신빙성도 업계에서 가장 높은 편에 속하기 때문에 명의 변경 이후 분쟁이 생기는 사례는 흔치 않습니다. 끝으로 지난 1분기부터 3분기까지 총 5건의 여성창업 베스킨라빈스 창업을 진행해본 결과 2019년 그리고 그 이전에도 그랬듯이 적어도 6개월 이상 브랜드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고 수익성과 예산에 대한 명확한 기준을 세웠거나 가까운 지인이 여성창업 베스킨라빈스 가맹점주이거나 둘 중 하나인 경우가 대부분을 차지했다는 점 말씀드리며 이번 글 마무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