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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도양수창업 맘스터치창업비용 인수

양도양수창업 맘스터치창업비용 인수

 

명의 변경 가능한 가맹점 정보
오늘은 유명한 양도양수창업 패스트푸드 프랜차이즈인 맘스터치 가맹점 중에 그대로 승계 받아 운영해도 좋을 몇 개 매장의 매출과 상권 정보 그리고 창업비용에 대해 살펴보고자 합니다. 전국 가맹점 수가 1,000개를 넘어서면서 사실상 맘스터치를 모르는 소비자가 없을 정도며 오랜 사업 연혁을 바탕으로 매우 안정적인 가맹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보니 창업 시장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 중 하나인데요. 패스트푸드 업계에서는 초기 개설 비용 부담도 적은 편에 속할 뿐 아니라 기존 가맹점을 승계 받는다고 해서 갑자기 매출이 큰 폭으로 떨어지거나 허위 매출로 인한 피해 사례가 극히 드물어 안정적인 아이템이라 생각합니다. 본론으로 들어가서 서울, 경기, 인천 지역에 있는 가맹점 승계 정보를 살펴보도록 할까요~

양도양수창업 고매출 맘스터치 창업 비용
기존 가맹점을 알아보는 사람들 대부분이 가장 먼저 물어보는 내용은 매출과 총 창업비용 이렇게 두 가지인데 남들보다 많이 파는 매장이 신규 개설비용보다 저렴한 조건에 마켓에 나오는 일은 거의 없다고 보는 것이 좋습니다. 맘스터치 창업 수요가 급격하게 줄어들지 않는 이상 모든 매장은 적정 거래선을 유지될 것으로 보이나 일부 매장의 경우 정말 급한 사정이 생겨 시세 이하의 조건으로 협의된 사례도 있으니 참고하길 바랍니다.  여기서 고매출이라 하면 적어도 한 달에 8,000만 원 이상은 판매하는 가맹점을 지칭하며 서울과 경기 지역에 가맹 승계를 준비하고 있는 매장이 각 1개씩 존재하고 있는데요.홀 이용객도 꾸준하지만 주위에 주택과 아파트 대단지가 밀집되어 있어 배달 수요층이 많이 확보되어 있어 고매출 달성이 가능한 것으로 보입니다.

그렇다면 이와 같은 양도양수창업 고매출 맘스터치를 창업하기 위해서는 어느 정도의 예산이 필요할까요? 서울 지역 매장은 4억 초반,  경기 지역 매장은 5억 원 정도이며 여기에 초도 물류는 별도로 생각하는 것이 좋습니다. 본사에 별도로 납부해야 하는 비용은 가맹비 250만 원 (부가세 별도), 물류 보증금 100만 원이며 교육비는 따로 발생되지 않는다는 점도 참고해 주기 바랍니다. 전반적인 교육은 본사 교육장에서 이루어지나 본인이 인수하게 될 매장에서 많은 부분을 공유하게 되는데 이는 오히려 기존 가맹점주 입장에서는 불편할 수 있으나 승계 받는 이에게는 큰 도움이 된다는 평이 많은데요. 본사의 교육 과정은 표준 내용인데 반해 각 매장마다 주방 동선이나 시간대별 매출 비중, 배달 비중, 메뉴별 판매량 등이 상이하기 때문에 현장 교육을 통해 이와 관련된 많은 어려움이 해소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양도양수창업 3억 원 미만 창업비용으로 가능한 매장 정보
만약 여러분이 3억 원 미만의 예산으로 알아볼 수 있는 양도양수창업 맘스터치 가맹점을 찾는다면 아마 앞서 다룬 고매출 지점은 다소 거리감이 느껴지겠으나 충분히 건강한 매장을 찾는 데는 부족함이 없는 금액입니다. 예를 들어 인천 지역 소재의 한 맘스터치는 한 달에 약 5,000만 원 정도의 매출이 확인되는데 임대료가 200만 원 수준이다 보니 고정 지출 부담이 적어 만족스러운 수익 구조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얼마나 협의가 이루어질지는 모르겠으나 2억 중반 정도의 예산에서 노려볼 맘스터치로는 가장 자신 있게 추천할 매장이니 참고 바랍니다. 그리고 경기 서부 지역에서도 이와 흡사한 조건의 매장 정보를 찾을 수 있는데 월평균 매출 약 5,500만 원 선을 유지하고 있고 2억 중반 정도의 예산이라면 초도 물류비와 본사 가맹비를 포함하더라도 여유 있게 시작할 수 있는 가맹점입니다. 물론 매출과 금액을 떠나 내부 인테리어와 주방 장비 및 집기 상태가 어떤지도 살펴봐야 하고 거주지와의 출퇴근 이동거리, 매장이 속한 상권 등급 등 여러 가지 제반 사항에 대해서도 꼼꼼하게 확인해볼 필요가 있겠죠~

 
양도양수창업 맘스터치 가맹 승계 내용 정리
1. 매출 및 지출, 수익 구조에 따라 창업 비용 편차 발생
2. 매출 대비 고정비 지출이 얼마인지가 관건
3. 원재료 사용 비중은 주재료, 부자재, 음료 등을 포함해 약 46~50%
4. 메뉴 조리 및 운영 노하우에 대한 교육은 본사와 현장에서 병행
5. 배달 매출에 따른 지출 내역까지 정확하게 파악할 필요가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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