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초록마을창업

프랜차이즈의 브랜드 명만 보고 창업하는 시대가 점차 막을 내리고 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경기침체가 장기화되며 소비심리가 위축된데다 히트 브랜드의 성장도 한계에 달하기 때문입니다.

급격히 변화하는 창업시장에서 주목을 받는 업종 중 하나가 친환경 농산물입니다.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건강먹거리, 웰빙은 올해 창업시장의 주요 키워드가 될 전망입니다.

웰빙을 추구하는 시대에 맞춰 정부 역시 친환경 농업을 미래 성장동력으로 꼽으며 적극 육성에

나서 해당 시장은 더욱 탄탄하게 성장할 것으로 보입니다.

 

 

오늘은 친환경 유기농 전문점 초록마을 창업을 알려드릴 시간입니다.

초록마을은 2002년 유통업계 최초로 친환경 식품 프랜차이즈 사업을 시작해

국내 친환경 식품 전문점 업계의 성장을 이끌고 있습니다.

전국 오프라인과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친환경 인증 농산물과 무항생제 인증 축산물, 친환경 가공식품,

천연원료로 만든 생활용품 등 총 2500여종의 상품을 판매하고 있는 국내 친환경 유기농 식품업계 대표브랜드입니다.

창업아이템, 프랜차이즈 브랜드로써 ‘초록마을’의 경쟁력과 브랜드 우수성은 충분히 검증돼 있는 상태입니다.

우선 친환경 유통업계 최초로 전용물류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콜드체인(Cold chain)시스템을 통해 매일 신선한 식품을 매장에 공급하고 있습니다.

또한 잔류농약, 미생물, 중금속 검사를 시행하고, 국내 최초 유기재배 판별 시스템을 구축해

최상위 식품안전 시스템을 갖췄습니다.

본사의 체계적인 지원으로 운영이 쉽고, 우수한 제품 경쟁력을 바탕으로 꾸준히 단골고객을 확보, 안정적 매출을 올리고 있습니다.이러한 친환경 식품 전문점의 성장은 식품 안전 이슈와 30~40대 주부의 신중한 먹거리 선택 등 시장 요구가 반영된 결과입니다.최근 환경 보호에 대한 관심 증가와 삶의 질 개선에 대한 요구로 20~30대 직장인부터 60~70대 노년층까지 소비층이 다양합니다.선진화된 인프라구축과 식품 안전관리를 통해 본사와 가맹점의 내실 있는 성장과 발전을

동시에 이뤄내고 있는 초록마을 창업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