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가성비와 가심비가 좋은 저가커피전문점 컴포즈커피 창업비용에 대해서알아보겠습니다.과거 커피시장은 주로 대형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들인 스타벅스, 할리스, 투썸플레이스, 엔젤리너스 등이 시장을 주도했지만 요즘은 저가커피 프랜차이즈들이 커피시장을 점령해 나가고 있습니다. 대한민국의 전세계 커피수요는 인구대비 월등히 높으며 전 세계 커피시장에서 1인당 커피소비가 두번째로 많은 나라입니다. 대한민국의 커피시장은 이미 포화상태라 주변 커피점과 과잉경쟁을 하면서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저가커피전문점 컴포즈커피는 부산에서 시작한 저가커피 프랜차이즈로 메가커피와는 반대로 경남권부터 서서히 수도권에 올라온 본사입니다. 커피업계에서 꾸준한 커피시장의 변화를 읽고 있으며 자체 로스팅 공장을 통한 대형 설비로 원두의 납품을 본사중심으로 하고 있기에 저렴한 원가율을 만들어 낼수 있으며 폐점률이 낮은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는 본사로써 신뢰도가 높은 본사로 알려져있습니다. 컴포즈커피창업은 경쟁사들과 함께 고성장해나가며 저가커피 4대 프랜차이즈로 메가커피, 더벤티, 빽다방과 함께 자리잡고있습니다.
저가커피전문점 컴포즈커피는 탄탄한 카페 운영노하우를 가지면서 2030세대에게 큰 인기를 얻으며 매출이 급증되고 있습니다. 부산시작 프랜차이즈는 더리터와 함께 급격히 늘어나고 있으며 저가 전략을 펼치며 가성비를 추구하는 젊은 층들에게 확실한 공략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국내 처음 1L커피로 인기를 끓었던 더리터처럼 부산의 시작 프랜차이즈로 명성을 알리며 급성장 하고 있습니다. 다만, 이런 저가커피시장이 너무나도 포화상태에 이르고 있기에 입점 위치를 잘 잡고 경쟁업체와의 매출 분산을 최소화하는 상권을 잡는게 가장 중요하다 생각합니다.
그럼 저가커피전문점 컴포즈커피창업비용은공정거래위원회 정보공개서를 통해 설명해드리겠습니다. 15평기준 가맹비는 550만원 교육비 220만원 보증금 500만원 인테리어비용 2,651만원 을 포함한 총 창업비용은 8,321만원입니다. 상권에따라 다르겠지만 임대보증금, 권리금을 생각하시면 최소 1억 초반의 컴포즈커피창업비용이 발생할 것으로 보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유선상으로 부탁드리겠습니다.